전체 글 129

봄비 시모음

잔잔한 봄비가 내리는 날에는 마음도 차분해지는데요, 오늘은 봄비에 관한 시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봄비 시모음 봄비 속을 걷다 / 류시화 봄비 속을 걷다 아직 살아 있음을 확인한다 봄비는 가늘게 내리지만 한없이 깊이 적신다 죽은 자는 더이상 비에 젖지 않는다 허무한 존재로 인생을 마치는 것이 나는 두려웠다 봄비 속을 걷다 승려처럼 고개를 숙인 저 산과 언덕들 집으로 들어가는 달팽이의 뿔들 구름이 쉴새없이 움직인다는 것을 비로소 알고 여러 해안에 평온을 되찾다 봄비 / 나태주 ​ 사랑이 찾아올 때는 엎드려 울고 사랑이 떠나갈 때는 선 채로 울자 ​ 그리하여 너도 씨앗이 되고 나도 씨앗이 되자 ​ 끝내는 우리가 울울창창 서로의 그늘이 되자 봄비 / 정호승 어느날 썩은 내 가슴을 조금 파보았다 흙이 조금 남..

카테고리 없음 2024.04.23

이문세 노래모음

우리의 영원한 오빠 이문세는 명곡이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너무나 많은데요, 오늘은 이문세의 노래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문세 자세히 알아보러 가기 👈클릭 이문세 노래모음 01. 옛사랑 02. 가로수 그늘 아래서면 03. 난 아직 모르잖아요 04. 사랑이 지나가면 05. 광화문 연가 06. 빗속에서 07. 그녀의 웃음소리뿐 08. 시를 위한 시 09. 알 수 없는 인생 10. 소녀 11. 붉은 노을 12. 파랑새 13. 휘파람 14. 깊은 밤을 날아서 15. 조조할인 (Feat. 이적) 16. 봄바람 (Feat. 나얼) 17. 슬픔도 지나고 나면 18. 가을이 오면 19. 나는 행복한 사람 20. 그대와 영원히 21. 이별 이야기 (With. 고은희) 22. 이세상 살아가다 보면 23. 사랑은 늘 도..

생활정보 2024.04.23

비오는 날 먹고 싶은 음식

오늘같이 비가 오는 날에는 저녁메뉴가 다양하게 생각날텐데요, 그럼 비 오는 날 먹고 싶은 음식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 오는 날 먹고 싶은 음식 10가지 차돌박이 감자탕 차돌박이와 감자가 들어간 국물은 비 오는 날의 분위기에 딱 어울리며, 부드러운 고기와 감자가 더해져 뜨거운 국물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우동, 라면 따뜻한 면과 푸짐한 재료가 들어간 우동, 라면은 비 오는 날의 추위를 날려주는 완벽한 선택입니다. 김치찌개 매운 김치찌개는 비 오는 날의 추위를 싹 날려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따뜻한 국물과 쫄깃한 김치, 고기가 어우러져 맛있는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팟타이 따뜻한 타이 요리인 팟타이는 다양한 재료와 양념이 함께 어울려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냅니다. 비 오는 날의 분위기를..

생활정보 2024.04.23

비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 모음

비가 촉촉하게 내리면 우리들의 감성도 풍부해지는데요,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를 모아봤습니다. 비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 헤이즈 - 비도 오고 그래서 백예린 - Bye bye my blue 아이유 - 밤편지 정준일 - 안아줘 폴킴 - 비 이무진 - 비와 당신 성시경 - 거리에서 멜로망스 - You 헤이즈 - 널 너무 모르고 볼 빨간 사춘기 헤이즈 - 비가 오는 날엔 헤이즈 -헤픈 우연 크러쉬 - 가끔 IOI-소나기 윤하 - 우산 헤이즈 - 돌아오지마 크러쉬 - 어떻게 지내 윤하 - 비가 내리는 날에는 백예린 - 1310 자이언티 - 양화대교 아이유 - 푸르던 윤하 - 오늘 헤어졌어요 백예린 - 가끔 아이유 - Rain drop 어쿠스틱 콜라보 - 묘해, 너와 오혁 - 소녀 비스트 - 비가 오는 날엔 ..

생활정보 2024.04.23

비오는날 듣기 좋은 팝송 모음

비가 오는 날에는 많은 사람들의 감성이 풍부해지는데요, 오늘은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팝송을 알아보겠습니다. 비오는날 듣기 좋은 15개 팝송 1. Fed Up With Us - Loving Caliber 2. If You Still Wanted to Be Loved - Candelion 3. I Fall - Victor Lundberg 4. Caught Up In A Dream - Loving Caliber 5. I Did It All For You - Victor Lundberg 6. For Someone like Me - Victor Lundberg 7. How to Carry On - Wildflowers 8. I Don't Know What I'd Do Without You - Loving Cal..

생활정보 2024.04.23

비트코인 뜻, 반감기 뜻

비트코인은 현대 금융 시스템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는 디지털 화폐입니다. 그러나 이를 이해하고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개념부터 최신 동향까지 깊이 있는 이해가 필요합니다. 오늘인 이러한 비트코인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비트코인이란 비트코인은 암호화폐의 하나로, 가장 잘 알려진 디지털 통화 중 하나입니다. 비트코인은 중앙은행이나 정부와 같은 중앙 기관이 아닌 분산된 네트워크를 통해 운영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직접 거래를 할 수 있고, 네트워크는 거래의 유효성을 검증합니다. 비트코인은 2009년에 사토시 나카모토(가명)에 의해 처음으로 소개되었습니다. 비트코인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이는 거래의 기록을 블록이라는 연결된 데이터베이스로 구성하여 분산 저장합니다. 새로운 ..

생활정보 2024.04.23

4월 봄 인사말 모음집

이제 완연한 봄의 시기가 다가왔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4월에 쓸 수 있는 인사말에 대하여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월 봄 인사말 모음 봄은 새로운 시작과 함께 찾아온 따뜻한 계절입니다. 어떤 날씨도 두렵지 않고 밝게 웃을 수 있는 봄날, 이 아름다운 계절에 당신의 삶도 새롭게 빛날 것입니다. 푸르른 나무와 싹튼 꽃들이 당신의 마음을 활력과 기쁨으로 가득 채우기를 바랍니다. 이 봄에는 모든 것이 행복과 사랑으로 가득찬 시간이 되길 소망합니다. 새로운 시작과 함께 당신의 모든 꿈이 이루어지고, 이 곳저 곳을 풍성한 향기가 가득하게 하여 당신의 하루가 행복과 만족 으로 넘치는 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싹트는 꽃들과 함께 당신의 삶도 활기차고 아름다운 봄을 맞이하길 소망합니다. 새로운 계절에는 무한한 기회..

글, 용어모음 2024.04.17

오컬트 뜻, 오컬트 영화

요즘 많은 분들이 오컬트라는 단어에 대하여 궁금한 시기인 것 같습니다. 이 단어는 신비롭고 비밀스러운 분야에 대한 관심이나 실천을 의미합니다. 보이지 않는 힘, 초자연적인 현상, 마법과 같은 비과학적인 요소들에 대해 탐구하는 것을 말하는 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컬트 뜻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오컬트 어원 오컬트는 라틴어 'occultus'에서 유래되었으며, '숨겨진', '비밀스러운'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단어는 중세 시대부터 사용되어 왔으며, 초기에는 주로 종교적, 철학적 비밀을 은유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오컬트는 초자연적 현상, 비과학적 신념 체계, 마법 및 점성술과 같은 분야를 포괄하는 더 넓은 의미로 발전했습니다. 오컬트 뜻 오컬트는 일반적으로 ..

글, 용어모음 2024.04.07

전현무계획 쭈꾸미 돌판구이 신당동 맛집

전현무계획에서 전현무와 송해나가 방문한 주꾸미 맛집이 나왔는데요, 오늘은 이 식당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현무계획 쭈꾸미식당 바로가기 👈클릭 이 식당은 유림옥이라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노포스타일 맛집입니다. 가성비 좋은 쭈꾸미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현무계획 쭈꾸미 맛집 신당역 유림옥 유림옥은 6호선 신당역 9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2호선 신당역은 1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255 유림옥은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맛집으로 보이는데, 후기 또한 좋은 평이 많이 있습니다. 유림옥 후기 바로가기 👈클릭 네이버 기준으로 메뉴와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토종닭 능이백숙 : 80,000원 능..

생활정보 2024.03.31

임영웅 노래 모음, 무료로 연속 듣기

따뜻한 목소리와 수려한 외모, 그리고 진정성 있는 무대 매너로 남녀노소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받고 있는 이시대 최고의 가수 임영웅입니다. 임영웅 노래 연속듣기 바로가기 👈클릭 임영웅이 부른 미스터 트롯 60곡 노래모음입니다. 들으면 들을 수록 노래가 참 좋습니다. 임영웅 프로필 출생 : 1991년 6월 16일(경기 포천) 신체 : 182cm, 72kg 소속사 : 물고기 뮤직 학력 : 경복대학교 졸업 데뷔 : 2016년 싱글 앨범 '미워요 , 소나기' 경력 : 2020년 TV조선 '미스터트롯' TOP1 수상 : 2024년 써클차트 뮤직 어워드 뮤빗 글로벌초이스상 임영웅 노래모음 연속 듣기 01. 사랑은 늘 도망가 02. 이제 나만 믿어요 03. 어느 60대 노부부이야기 04. 다시 만날 수 있을까 05...

생활정보 2024.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