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2023년 방송3사 연기대상MC 알아보기

장인정신V 2023. 12. 12. 19:10
반응형

2023년 방송 3사 연기대상 MC 알아보기

이제 곧 연말이 다가오네요. 올해도 방송 3사의 연기대상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MBC 연기대상 MC : 김성주, 박규영 (2023. 12. 30.)

 

MBC 하면 생각나는 아나운서 다들 아시죠? 김성주가 올해도 함께하네요

 

김성주는 2019년부터 올해까지 5년 연속 MC로 당첨되었네요

 

깔끔하고 때로는 재치 있고, 늘 부드러운 진행이 돋보이는 김성주가 올해도 함께합니다.

 

올해 김성주의 MC 파트너로는 박규영이 나서네요

 

박규영은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 연기를 선보였는데요,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캐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김성주와 박규영이 두분이 만나서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지금부터 기대가 되네요.

 

MBC 홈페이지바로가기

 

 

2. SBS 연기대상 MC : 신동엽, 김유정 (2023. 12. 29.  20:40)

2023년 연기대상 MC 신동엽, 김유정 (사진출처 : SBS)

 

연말이면 우리에게 친숙한 최고의 MC 신동엽이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옵니다.

 

올해로 7년째 MC를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특유의 재치와 입담으로 재미있고 능숙한 진행을 보여주는 동엽신이 올해도 함께하네요

 

신동엽의 파트너로 올해는 김유정이 나서게 됩니다.

 

김유정은 SBS 금토 드라마 "마이 데몬"에서 재벌 상속년 '도도희'로 분해 암가 '정구원'과 

 

계약 결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김유정은 신동엽과 2020년과 2021년에 이어서 올해로 세 번째 호흡을 맞추는데요,

 

이미 호흡을 맞춘 경험이 있기 때문에 두 분의 만남이 어색하지 않고 기대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SBS 홈페이지 바로가기

 

 

3. KBS 연기대상 MC : 장성규, 설인아, 로운 (2023. 12. 31.  21:25)

 

KBS는 타 방송사와 달리 3인 MC 체제로 라인업을 구성했습니다.

 

깔끔한 생방송 진행 실력과 유쾌한 입담까지 갖춘 장성규는 올해 처음으로 MC를 맡았습니다.

 

장성규의 인지도가 한 단계 더 점프되는 계기가 되겠네요.

 

로운은 월화드라마 <혼례대첩>에서 한양 최고의 울분남 심정우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웃음과 설렘을 전하고 있는데요, 연기에 이어 MC는 어떻게 소화할지 궁금하네요.

 

설인아 역시 미니시리즈 <오아시스>에서 솔직하고 당당한 성격으로 불의에 자신의 꿈을 향해 돌진할 줄 아는 캐릭터로

 

설인아만의 매력을 발산한 바 있습니다.

 

이 두 명의 배우와 장성규가 MC로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KBS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처럼 각 방송 3사가 연기대상의 MC를 초호화 멤버로 꾸렸습니다.

 

올해는 과연 각 방송사별 연기대상은 누가 받을지 무척이나 궁금하네요

 

모두 본방사수 잊지 마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을 소개해 드립니다.

 

GS편의점 반값택배 배송조건, 예약방법, 조회방법 알아보기

 

GS편의점 반값 택배 배송조건, 예약방법, 조회방법 알아보기

GS편의점 반값택배 배송조건, 예약방법, 조회방법 알아보기 우리 생활에 있어서 택배는 이제 뗄 수가 없는데요, 택배값 부담을 낮출 수 있는 Gs편의점 택배의 배송조건, 예약방법, 조회방법, 수령

forge.tistory.com